베리타스

ㆍ홈>로컬라이제이션>로컬라이제이션 개요
 
  • 인간의 커뮤니케이션과 표현의 가장 중요한 수단인 언어는 베리타스의 핵심을 이루는 요소이기도 합니다. 동굴 벽화와 상형 문자에서 시작하여 구텐베르크의 활판 인쇄술을 거쳐 인간의 달 착륙 순간을 TV로 방송하는 수준으로까지 발전한 인간의 커뮤니케이션은 Twitter로 확산된 '아랍의 봄' 운동과 지금의 타코 이모티콘 열풍으로까지 이어졌습니다. 이렇게 인류는 서로를 더욱 잘 이해하기 위해 커뮤니케이션의 발전을 끊임없이 추구해왔습니다.

  • 베리타스는 콘텐츠의 본질적인 의미를 이해하기 위해 문자 그대로의 메시지와 특정 채널을 초월합니다. 행간, 사투리, 방언, 함축적 의미 등 말로 표현하기 어려운 의미와 "미디어는 메시지이다"라는 말로 대변되는 채널별 커뮤니케이션에까지 손을 뻗어 언어에 담긴 정서와 미묘한 느낌을 살립니다.

    컨텐츠와 언어 관리 기술을 번역 서비스에 도입함으로써, 베리타스는 디지털 기술과 인간의 전문 기술을 모두 활용하는 강력한 인력풀로 각 상황에 맞는 의미 있는 커뮤니케이션을 확립하여 고객들에게 강한 파급력을 지닌 사용자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매우 복잡한, 세계화된 세상에서 이해하는 과정은 양방향으로 이루어집니다. 즉, 기업이 고객을 이해하고, 고객이 브랜드를 이해하며, 사람들이 서로를 이해합니다. 베리타스는 사람들이 어디에서나 어떤 언어로든 단순히 말을 듣는 것으로 그치지 않고 완전히 이해하기를 마음 깊이 바라고 있음을 잘 알고 있으며, 이를 실현하는 기술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이해의 시대를 베리타스와 함께 하십시오.